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크레인 컨테이너설치 ,인천카고크레인 강화도 36컨테이너운반작업 [청라,검단,송도]

카테고리 없음

by 바램바램 2024. 7. 4. 15:50

본문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화연결이 편리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카고크레인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작업은 인천시 서구 아시아드 경기장에 있는 36컨테이너를 강화도로 이동하는 작업입니다

김포 대곶을 지나 강화초지대교를 건너 초입에 있는 길상면 으로 이동시키는 작업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니 2동에 컨테이너가 있습니다

한동 컨테이너는 인천카고크레인이 화물차에 상차를 해드렸습니다

상차지 조건은 나쁘지 않네요

남은 한동을 인천카고크레인이 직접 싣고 출발준비를 합니다

단단하게 컨테이너를 고정시킨 모습입니다

출발 전 통행량이 많은 곳으로 이동을 해야하니 점검중입니다

현장에거 출발이니 크게 상차지 출발은 문제가 없습니다

도착지 까지는 20키로 조금 넘는 거리 입니다

강화도 도착지 500m 남기고 도로 한편에 정차한 인천카고크레인 입니다

여기서 좌회전을 하면 바로 내려 놓을 공간인데 그럴만한 공간이 없어보여 정차하고, 하차지 통화하여 직접 내려 현장을 살펴 보러 내려갔습니다

이 곳이 하차지 입니다
각종 전선들도 있고 푸릇한 초록 밭에 컨테이너를 두신다고 합니다
다행인건 아무곳이나 아무렇게나 내려놔도 된다고 하시네요
임시 보관장소로 보입니다

장비가 빠지지 않길 바래봅니다
최대한 들어가야 내려놓는데 문제가 없겠죠

시작부터 빠지는 그냥 밭이네요
바퀴가 아스팔트를 타고 흙을 밟는 순간 주저 앉아버립니다

최악에 상황이네요

더이상 들어갈 방법이 없으니 이렇게 셋팅을 합니다
전선 사이로 붐을 빼내서 작업 할 생각을 하니 오늘 매우 힘든 작업이 될 듯 합니다

타이어가 들어가는 깊이가 더 이상 장비가 후진이 불가하네요

작업을 위해 크레인 붐대가 컨테이너로 도는 과정도 너무 어려워서 제가 컨테이너 상부에 올라타서 일일이 전선들을 모두 위 아래로 벌려주는 작업을 하고 현장에 어르신께 크레인 스윙을 부탁드렸습니다

어렵게 어렵게 스윙 해서 뒤로 셋팅완료

포기하고 가고 싶지만 포기할 방법도 내려놓을 자리 또한 없습니다

앞으로 하차지 정보를 보다 확실하게 파악하고 가야될듯 하네요

어렵게 어렵게 컨테이너를 인천카고크레인 적재함에 바짝 붙여 내려놔드렸습니다

5번 정도 에 셋팅 과 모든 나무를 동원하여 어렵게 빠져나오는데 성공한 인천카고크레인 입니다

작업 하며 오랜만에 땀도 많이 흘리고, 최근 작업중 최고 고생한듯 합니다

어쩔수 없이 장비를 돌리는 과정에서 앞에 집 텃밭을 조금 망가트려서 하차지 사장님은 그걸 매꾸시느라 바쁘시네요

어려운 작업이었지만 다행이 사고 없이 잘 마무리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인천 전 지역 크레인 카고크레인 문의있으시면 전화주세요

청라 송도 검단 강화도 인천 전 지역 어디든 신속하게 안전하게